회사 비전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사 비전

회사 비전

OUR MISSION
 우리들의 활동으로 우리들의 생활을 향상하고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듭시다
OUR MISSION(사헌)은 창업자인 타테이시 카즈마가 "기업은 이윤추구만이 아닌, 사회에 공헌함으로써 그 존재에 의의가 있다"라고 하는 [기업의 공기성]에 대하여 우리 사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한 것입니다.
사업을 통해 사회적 과제를 해결하고, 사회의 지속적 발전에 계속해서 공헌해 나가는 것이, 우리들의 존재가치이며 사명입니다.
사회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해 나가는 것이, 오므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이어지며, 또한 우리들의 성장과 더불어 전 세계인의 생활 향상으로도 이어집니다.
우리들은 모든 사람들이 풍족함, 쾌적함을 실감하고, 안심, 안전하게 살 수 있는 보다 나은 사회의 실현을 추구해 나갑니다.
OUR VALUES
 우리들이 소중하게 여기는 가치관
사회적 요구의 창조
 우리들은 세상에 앞장서 새로운 가치를 계속해서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사회적 요구의 창조"란 잠재하는 요구를 감지함으로써 삶을 보다 풍족하게 만들고, 또한, 사회의 과제를 해결하는 상품, 서비스를 앞장서서 제공하여 사회에 도움이 되는 것 입니다.
"사회적 요구의 창조"에는 이제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상품,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기존의 것을 수정하여 필요로 하는 사람이 언제든 어디서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업무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켜 가는 것도 포함됩니다.
미래를 예견하는 선견성, 사회의 잠재 요구를 발굴하는 감지력, 잠재요구를 표면화 시키는 창조력을 우리들은 매일 갈고 닦는 것이 중요합니다.
끊임 없는 도전
 우리들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으로 도전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끊임없는 도전"은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거나, 지금가지 없는 해결방법을 고안해 내거나, 적극적으로 변화를 창조해내는 원동력이 됩니다.
전례가 없는 새로운 것에 계속해서 도전하는 것은 다양한 가능성을 만들어내며 "사회적 요구의 창조"로 연결됩니다.
리스크 및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운 문제에 도전할수록 성공했을 때의 기쁨은 보다 커지게 되며 그러한 기쁨은 우리들 자신감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성공체험, 실패체험을 통해 우리들은 성장할 수 있고, 그러한 경험들의 축적이 강한 회사를 만듭니다.
인간성 존중
 우리들은 성실을 긍지로 삼으로 인간의 가능성을 계속해서 신뢰하겠습니다
"인간성 존중"은 인간의 다양성, 인격, 개성의 존중은 말할 것도 없이 인간다운 삶과 업무를 추구한다는 우리들의 모든 근본이 되는 가치관입니다.
우리들이 항상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고 나가는 것은 사회로부터의 신뢰성 향상으로 연결되고, 결과적으로 회사의 존속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우리들 한 사람이 능력 및 개성을 충분히 발휘하며, 또 타인을 존중하면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는 것이 가능해진다면 창조성을 무한하게 넓힐 수 있습니다.

sns 링크

Info

회사명. (주)다성에프에이
본사.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156, 2층 (신동 348번지)
부산사무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 41 부산티플렉스 118동 217호(대저2동 3153-1번지)
사업자 등록번호. 314-86-38689 대표. 이갑봉
전화. 031-203-2798 팩스. 031-203-279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갑봉
Copyright © 2017 (주)다성에프에이. All Rights Reserved.